주얼리 브랜드 ‘판도라’, 2021 Colours & Valentine’s Day collection 출시

0
122

잊을 수 없는 순간을 간직하게 해주는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에서 2021년을 맞이하며 새로운 Pandora Colours & Valentine’s Day collection(판도라 컬러 & 발렌타인데이 콜렉션)을 출시한다.

‘판도라 컬러 콜렉션’은 유색의 크리스탈 스톤을 포인트로 디자인되었다. 판도라 로즈 메탈에 레드, 핑크, 아쿠아 블루, 그린, 퍼플 등의 크리스탈이 올라간 솔리테어링은 하나만 착용해 심플한 포인트를 주거나, 좋아하는 컬러 조합으로 여러 개 레이어드해 나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판도라 컬러 콜렉션의 참 또한 있는 그대로의 컬러를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카보숑 스톤을 크로우 셋팅하였으며, 스톤과 매칭되는 큐빅을 참 측면에도 담아 화려함을 더하였다.

‘발렌타인데이 콜렉션’은 브랜드의 심볼이기도 한 하트와 장미 디테일이 포인트로 사랑하는 연인, 가족 간의 사랑, 우정을 기념하는 제품까지 폭넓은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모든 제품은 스털링 실버 소재와 판도라 로즈 그리고 반짝이는 크리스탈과 큐빅 지르코니아까지 더해져 로맨틱한 조화를 완성한다.

한편, 판도라는 콜렉션 출시를 맞이하며 NEW YEAR’S DAY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1월 1일부터 17일까지 더블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0-40만원 구매 고객에게 1, 2만원 상품권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