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프렌들리 화장품 ‘페퍼솔트’, ‘핸드 세럼’ 출시

0
116

펫 프렌들리 화장품을 표방하는 브랜드 ‘페퍼솔트’에서 기존의 핸드 크림을 넘어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뿌려 쓰는 ‘핸드 세럼’을 출시한다.

‘겟잇뷰티’MC로 알려진 16년 차 뷰티 에디터 황민영이 만든 브랜드 ‘페퍼솔트’의 첫 번째 제품인 ‘핸드 세럼’은 깊은 보습으로 손을 촉촉하게 유지하고,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식물성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판테롤을 함유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식물과학 연구소인 비타랩의 특허 성분인 식물성 펩타이드 담배 잎줄기 세포 추출물과 고양이에게도 안전한 진정 성분인 로즈마리 잎 추출물을 더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준다.

여기에 인공향과 인공색소, 실리콘, 동물성 원료, 글루텐, 파라벤, 페녹시에탄올의 7가지 자극 염려 성분을 넣지 않았고, 전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또한 기존에 의료용으로 주로 사용했던 알루미늄 파우치를 넣은 진공 용기를 핸드 세럼에 적용, 포뮬러가 미스트처럼 안개분사되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보다 사용하기 간편하고,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다. 뿐만 아니라, 투명한 용기를 각자의 스타일대로 꾸밀 수 있는 리무버 스티커를 함께 제공, 나만의 핸드 세럼을 만드는 재미까지 곁들였다.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페퍼솔트 ‘핸드 세럼’은 지난달 와디즈 펀딩을 통해 달성률 4,295%를 기록,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으며 성공적인 출발을 보였고, 펀딩 이후 제품 만족도 만점* 을 받아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페퍼솔트 황민영 대표는, “요즘 잦은 세정과 손소독제 사용으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이 많은데,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은 물론 위생적인 부분까지 한번에 잡은 페퍼솔트 ‘핸드 세럼’과 함께 보다 효과적으로 손 보습 관리를 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