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우라 메이크업 브러쉬, 꼼꼼한 선택으로 유명한 ‘마켓컬리’에 입점

0
135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미아우라(MYAURA)’에서 출시한 메이크업 브러쉬 13종을 메이크업 브러쉬 최초로 마켓컬리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경력 합 33년의 메이크업 브러쉬계의 베테랑이라 불리는 사람들이 직접 제작한 미아우라 메이크업 브러쉬는 메이크업 브러쉬를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이 만든 만큼 꼭 필요한 기본 구성을 시작으로 런칭되었다.

메이크업 브러쉬를 사용하면서 아쉬웠던 부분인 브러쉬 모 속의 세균. 내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브러쉬 청결도에 신경이 쓰이지 않을 수 없었다. 브러쉬 모는 사람의 머리카락과 같아 모 사이사이의 세균을 잡아주지 않으면 모 속에서 세균이 번식하고는 하는데, 이 부분을 해소하기 위해서 미아우라에서 출시하는 모든 브러쉬는 멸균처리되어, 멸균 상태 그대로 직접 전달이 된다.

마켓컬리에서는 미아우라 메이크업 브러쉬 13종과 더불어 메이크업 초보자들의 필수 아이템만을 모은 ‘이지 터치 비기너 콜렉션’, 얼굴의 윤곽을 잡아 줄 수 있는 메이크업 브러쉬로 구성된 ‘데일리 컨투어링 컬렉션’, 아이 메이크업의 기존 구성인 ‘베이직 아이 콜렉션’ 등 마켓컬리 단독 세트 제품도 함께 출시되었다.

브러쉬의 사용감 뿐만 아니라 안전성까지 생각한 미아우라는 마켓컬리 런칭을 기념하여, 1월 14일부터 1월 21일까지 일주일간 할인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