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디너리 컬러스 컨실러(The Ordinary Colours Concealer)

0
164

디오디너리(The Ordinary)는 좋은 효과의 포뮬라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캐나다 오리진의 코스메틱 브랜드 데시엠(DECIEM)에서 런칭한 ‘진정성 있는 임상 스킨 케어’ 브랜드다.

디오디너리 컬러스 컨실러는 우수한 발림성을 지닌 서스펜션 시스템으로, 높은 커버력과 밀착력을 선사한다. 입구가 얇은 노즐 형태라 정확하고 쉽게 도포가 가능하여 경계 없이 자연스럽고 섬세한 마무리가 가능합니다.디오디너리 컨실러는 36가지의 쉐이드로 만나볼 수 있다.

데시엠(DECIEM)은 2013년 캐나다에서 시작된 코스메틱 브랜드로 ‘남들이 하지 않는것을 하자’는 원칙을 바탕으로 뷰티 업계에 새롭고 특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인하우스로 직접 브랜드들의 실험 및 제조, 마케팅, 디자인까지 모든것을 뛰어난 퀄리티로 관리한다.

‘데시엠’ 이라는 브랜드명은 라틴어로 10을 뜻하는 데시마에서 파생했다. 이는 한번에 열가지 일을 성공적으로 해내며 뷰티 업계를 바꾸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싶다는 열망을 표현했다.

 

 

데시엠은 진정성 있는 임상 스킨케어 브랜드 디오디너리 (The Ordinary)를 비롯하여 피부 스스로 재생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과학적인 스킨케어 브랜드 니오드 (NIOD), 다양한 피부층을 공략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하일라마이드 (Hylamide), 손과 몸의 노화 케어 브랜드인 더 케미스트리 브랜드 (The Chemistry Brand) 등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