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손정완, ‘손정완 온라인 자사몰’ & ‘카카오톡 손정완채널’ 오픈

온라인에서 고객과 직접 소통’, 비대면 비즈니스 본격화

0
222
손정완 디자이너

디자이너 손정완은 지난 10년간 뉴욕컬렉션을 통해 글로벌 마켓에서 활동하고 있는 몇 안되는 대한민국의 대표 디자이너이다. 그녀는 세계 곳곳의 유명 셀러브리티들과 친구 또는 팬으로서 깊은 인연을 맺고 있다.

이에 손정완은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비대면 트렌드의 강세에 맞춰 ‘온라인 자사몰’과 ‘카카오톡 채널’을 런칭해 친구, 팬들과 소통을 강화해 주목받고 있다. 국내외에서 그녀를 아끼는 고객들은 이 소식을 접하고, 이제 간편하고 편리하게 시즌 제품들을 접할 수 있어 선물과도 같은 너무나 기쁜 소식이라고 응답했다.

디자이너 손정완은 “힘든 시기지만 변함없이 손정완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그간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화려하진 않지만 정성껏 온라인 자사몰을 준비하여 선보이게 되어 너무나 기쁘다. 지난해 코로나19로 매장을 직접 찾지 못해 아쉬워했던 분들께는 이번 손정완 온라인 매장 런칭이 새로운 쇼핑의 묘미를 드리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손정완 디자이너 자사몰

백화점에서 최고 인기를 누리는 손정완 디자이너는 이번 온라인 비대면 비즈니스의 도전이 쉬운 것만은 아니었다고 한다. 오로지 그녀는 고객만을 생각해서 고객에게 좀더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는 없을까라고 고민하던 중 온라인에서 만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점점 커지고 있음을 알고 결국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로서 하기 힘든 결정을 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손정완 디자이너 카카오채널

‘첫 번째 시선… 그건 바로 그 사람의 LOOK’이다‘라는 모토아래 ’LUXURY, SEXY, FEMININE‘의 철학을 담은 손정완 디자이너의 매 시즌 컬렉션은 신선하고, 유니크하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이 강점이다. 이에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全 세계 글로벌 마니아들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손정완 디자이너 자신과 제품이 모두 인기가 상승하는 결과를 얻고 있다.

뉴욕, 파리, 밀라노 등 글로벌 스트리트에서 그녀의 옷을 자주 만나게 되는 시점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