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 TOP10

0
328

대한민국 대표 SPA 브랜드인 탑텐이 올해 톱(TOP) 브랜드로 올라설 전망이다. 지난해 4000억대 매출을 달성한 탑텐이 올해 5000억대를 목표로 해 이를 달성할 경우 대부분의 SPA 브랜드들이 매출이 역신장하거나 멈춘 반면 탑텐은 40%에 가까운 기록적인 신장세를 보였고, 올해 들어서도 이러한 추이가 계속되고 있다.

올해도 탑텐은 공격적인 투자를 계속한다. 현재 키즈 매장 220개를 포함해 전체 420개 매장에서 올해는 탑텐 매장 70개 키즈 매장 50개, 모두 120개 매장을 늘려 전체 540개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제품 생산량도 대폭 늘린다.

이미 온에어 450만장, 셀파시리즈(후드, 베스트) 186만장, 플러피(후리스) 154만장 등 지난해보다 각각 50~80만장을 더 확대하는 것으로 결정한 상태다. 여기에 탑텐은 지속적인 품질 업그레이드와 프리미엄 상품을 확대해 이미지 상승에도 나설 방침이다.

대표적으로 고급 원단의 캐시미어 제품을 탑텐만의 경쟁력으로 생산해 타 브랜드에 비해 품질은 우수한 반면 가격은 더 저렴하게 판매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또한 탑텐 브랜드의 대표 행사처럼 된 원플러스원 행사는 앞으로 특별히 의미있는 날에만 진행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연간 행사를 체계적으로 관리해 브랜드 이미지 고급화해에도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브랜드명 : 탑텐
회사명 : 신성통상
업종 : 1.패션 2.라이프스타일 3.F&B 4.기타
유통 형태 : 1.직영점 2.대리(가맹)점 3.ALL
매장 크기 : 990㎡(300평)
매장 운영 방식 : 1.위탁 2.사입, 3.기타 : 직영, 중간관리
전국매장수 : 420개 (키즈 220개 포함).
대표 매장 : 명동점, 광주연제점, 대구태전점, 동성로점, 광주충장로점
온오프라인 유통망 개설 담당자 및 연락처:
박영민 과장 / 02-3709-9404, 010-3756-8351
민연균 과장 / 02-3709-9076 , 010-9008-2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