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CFNB-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 전달하는 F&B 기업

0
137
더티트렁크

CICFNB는 F&B 산업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비전으로 시작된 회사다. 창의성과 혁신, 그리고 기발함에 중점을 둔 핵심가치 실행이 CICFNB의 원동력이다.

회사 구성원은 서비스 및 식음료에 대해 열정이 강한 인터내셔널 인재들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더티트렁크·버터킹콩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젝트를 포함해 다양한 브랜드를 소유·운영 중이다.

앞으로도 전세계를 무대로 새로운 F&B 프로젝트 프랜차이징 및 개발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F&B 컨설팅 서비스 등을 비즈니스로 전개할 계획이다.

CICFNB는 F&B를 하나의 종합 예술로 보고 있다. 따라서 각 프로젝트별 F&B시장에서 차별화되는 고유한 것을 창출하는 창의성을 중시하고 있다. 운영하는 프로젝트 내 체계적인 서비스와 교육은 물론, 인테리어 등의 디자인ㆍ음악, 그 프로젝트가 가진 바이브까지도 모두 구성원들과 함께 공유하고 있다.

김왕일 대표는 새로운 F&B의 개념을 정의하여, 회사의 발전을 이끌고 있다. 그는 레스토랑 운영 및 회사의 전략관리를 주로 맡고 있다. 그는 세계 최고 호스피탈리티 스쿨 중 하나인 글리옹(스위스)에서 경영학 학 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이후 TheBreakers에 입사해 F&B부서의 경영 트레이닝 팀원으로 근무했었다.

본사 온오프라인 유통망 개설 문의 :
고기은 공동대표, 010-8764-0724, ko@cicfnb.com

더티트렁크(DIRTY TRUNK)

미국 공장의 러프한 느낌과 컨츄리 하우스의 보테니컬함, 그리고 역동적인 바이브를 만날 수 있는 공간 디자인이 특징인 올인원 플레이스 콘셉트의 One & Only 카페테리아이다.

대표 메뉴로는 네슈빌 부부의 부부싸움으로 만들어진 자극적인 소스가 총 집합된 버거라는 의미의 ‘네슈빌치킨버거’와 생크림 위에 프레첼이 콕콕 박힌 단짠단짠 카라멜 라떼라는 뜻을 지닌 ‘솔티카라멜’이 있다.

더티트렁크
더티트렁크

헤이러스틱(HEY! RUSTIC)

헤이러스틱은 ‘헤이! 러스틱’이 본래 이름이며, 자유분방하고 팝한 분위기를 지향하는 카페테리아이다. 언택트와 1인 사회로 전환되고 있는 현재 사회 분위기 속에서 사람들 간의 교류는 여전히 중요하며, 그 교류를 자유롭게 할 수 있는 문화공간이 필요하다.

이에 헤이러스틱은 ‘Specialty Social Café Club’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브랜드의 캐릭터를 담았다. 많은 사람들이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고 즐길 수 있는 올인원 문화공간이 헤이러스틱이다.

헤이러스틱
헤이러스틱
헤이러스틱

보이드맨션(VOIDE MANSION)

보이드맨션은 넓은 대지 면적을 활용하여 유럽 대저택의 콘셉트로 디자인된 대형 디저트카페이다.

인위적으로 나누어 세워 둔 벽체는 실제 대저택의 벽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그 공간감과 감도를 직접 구현했으며, 천장 전체를 천조명으로 설계된 것 또한 보이드맨션의 특징이다.

일관된 톤과 식물의 조화로 디저트를 즐기기에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곳이다.

보이드맨션
보이드맨션
보이드맨션

물래(MooLLae)

물래는 ‘Old & New Korean Restaurant’을 콘셉트로 한 브랜드이다.

클래식한 한국 전통 음식을 물래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레스토랑으로 한국의 전통 오방색을 천장에 실로 풀어내고, 손님과의 인연을 소중하게 여기는 것을 표현한 곳이다.

물래만의 전통 오브제 재해석을 통해 한국 전통 음식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궁중 음식 ‘연저육’, 인절미 차돌 샐러드, 배추전 등이 있다.

물래
물래
물래

버터킹콩빵공장(BUTTER KINGKONG)

버터킹콩빵공장은 편안한 공간 분위기를 연출한 오픈형 베이 커리 카페 브랜드이다. 다양한 종류의 클래식한 빵들과 버터킹콩만의 시그니처 빵이 함께 구성돼 인기를 얻고 있다.

버터킹콩빵공장은 안정되고 편안한 바이브를 가지고 있다. 메인 톤 컬러는 컨츄리 콘셉트를 위하여 브라운 계열을 이루며, 이는 트로피컬 식물들과도 조화를 이룬다.

버터킹콩빵공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베이커리 팀원들이 빵을 만드는 모습을 직접 보며 즐길 수 있다. 맛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빵을 제공하고 있다.

버터킹콩빵공장
버터킹콩빵공장

통통(TONG TONG)

통통은 ‘American Chinese Street food’ 브랜드이다. 통통 1호점이 위치한 문래창작촌 안에서 쉽게 눈에 들어오는 볼드한 색채의 외관을 가지고 있다.

홍콩의 길거리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한문 간판과 중국에서 행운을 뜻하는 강렬한 외부 색채를 사용하여, 통통을 더욱 이국적인 공간으로 표현해 내고 있다.

대표 메뉴는 ‘통통한 크리스피 탕수육’, ‘통!통! 조각낸 콩파오 치킨’, ‘단단포크 비빔면’이 있다.

통통
통통
통통

오프닛(OPENEAT)-오픈 예정

오프닛 레스토랑은 캐주얼한 캘리포니아 브런치 카페 콘셉트의 브랜드이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캐주얼한 느낌을 제공하고, 생동감 넘치는 식물 장식들로 꾸며져 있다.

오프닛은 농장에서 테이블로 갓 옮긴 듯한 다이닝을 고객에게 제공하게 된다. 또한 오프닛만의 특별한 맛으로 새로운 조화를 이루기 위해 식재료를 새롭게 트위스트한 요리들을 선보인다. 휴식과 에너지 충전을 위하여, 농장을 그대로 옮긴 듯한 크로스오버 공간이 특징이다.

조만간 기존 서울 청담(사진)에서 마곡으로 옮겨 새로운 공간디자인을 표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공개할 계획이다.

오프닛
오프닛
오프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