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문구 브랜드 케이페이퍼(K-paper), 밸런타인데이 로맨틱 카드 추천

0
121

다양한 꽃과 식물을 활용하여 자연친화적 패턴을 선보이는 디자인 문구 브랜드 ‘케이페이퍼(K-paper)’가 소중한 가족ㆍ친구ㆍ연인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카드를 추천한다. 케이페이퍼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추천하는 카드는 ‘페더 러브 카드’와 ‘핑크 카네이션 카드’, ‘핑크 버드 하트 카드’, 걸리버 사랑 카드’다. 특별한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로맨틱한 디자인의 카드다.

먼저 사랑을 전하는 캘리그래피 메시지를 담은 페더 러브 카드는 핑크 컬러의 깃털 장식이 눈에 띈다. 핑크 카네이션 카드 또한 입체적인 플라워 장식으로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다음으로 추천하는 카드는 핑크 컬러의 새들과 반짝이는 은색 하트 패치 디자인이 로맨틱함을 더한 핑크 버드 하트 카드와 강렬한 레드 컬러의 캘리그래피로 포인트를 준 걸리버 사랑 카드다. 사랑스럽고 동화스러운 느낌을 담아내고자 했다.

케이페이퍼의 김혜진 대표는 “소중한 이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마음을 특별한 디자인의 케이페이퍼 카드에 담아보길 바란다. 매 시즌마다 높은 퀄리티의 디자인 카드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케이페이퍼는 다수의 영화 포스터 제작은 물론이고, 다양한 기업과 디자인 작업을 진행하는 디자인 회사 ‘꽃 피는 봄이 오면’에서 2004년 런칭한 브랜드다. 제품은 온라인몰(www.k-paper.com)과 오프라인 매장인 K-paper 쇼룸, 핫트랙스 광화문점, 모스 가든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 소식은 공식 계정(@kpaper1995)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