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연산점 오픈, SSG닷컴과 협업해 트레이더스 최초 ‘라방’ 실시

9일 오후 7시반부터 1시간 방송, SSG닷컴 앱 ‘쓱 라이브’ 탭에서 시청 가능

0
170
트레이더스 연산점 현장에서 9일 라방 진행한다.

트레이더스가 최초로 ‘라방’에 도전한다. 트레이더스가 연산점 오픈을 맞아 SSG닷컴과 협업해 처음으로 ‘라이브방송’을 열고 더 많은 고객들과 20호점 개점을 축하한다. 트레이더스 연산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도 ‘라방’을 통해 전국에서 오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다.

라이브방송은 트레이더스 연산점 매장에서 촬영하며, 오는 9일 오후 7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SSG닷컴 앱 메인 페이지 SSG.LIVE 탭에서 시청 가능하다. 트레이더스는 비대면 시대에 ‘라방’을 통해 고객들에게 생동감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방송에는 트레이더스 상품 개발을 담당하는 바이어들과 협력회사 대표가 직접 출연해 오픈 특가 상품 10여종을 판매하고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트레이더스와 SSG닷컴은 대표 특가 상품으로 ‘집콕’ 트렌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초대형 TV와 가성비 와인셀러를 선보인다. 또한 기존에는 트레이더스 매장이나 쇼룸 등을 방문해야만 볼 수 있었던 ‘대양목재 우드슬랩 테이블’ 4종도 영상으로 형태, 질감 등을 본 후 구매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건강 관련 상품에 대한 수요가 커짐에 따라, ‘2000알 몽모랑시 타트체리 주스 950g’과 ‘나인닷 워킹패드’ 등을 특가로 준비했다.

트레이더스 운영담당 이형달 상무는 “더 많은 고객들과 트레이더스 연산점의 개점을 축하하기 위해 SSG닷컴과 함께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며, “연산점 방문 없이도 오픈 특가 상품을 SSG닷컴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트레이더스는오는 8일 트레이더스 연산점을 프리오픈한다. 프리오픈 기간은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이며, 영업시간은 10시부터 19시까지다. 오는 15일 그랜드 오픈 일부터는 10시부터 23시까지 영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트레이더스 연산점은 지하 1층에 9652m²(2920평) 규모로 들어선다. 전체 매장면적은 1만4148m²(4280평)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