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 2021년 아이웨어 신제품 출시

0
73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2021년 선글라스 및 안경테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선글라스 엔코더(Encoder)와 플라즈마(Plazma), 안경테 트라젝토리(Trajectory)로 출시됐다.

이 중 엔코더는 어떤 스포츠 활동에도 접목할 수 있도록 제작된 고기능성 선글라스 제품으로 사이클링부터 야구, 골프, 러닝 등 다양한 운동에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또한 넓은 시야각을 제공하는 한편 우수한 탄성으로 충격을 완화하도록 설계됐다. 블랙, 화이트 프레임에 프리즘 사파이어, 프리즘 필드 등 총 6가지 컬러 옵션으로 출시됐다.

또한 오클리는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플라즈마(Plazma)를 선보였다. 플라즈마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삼지점 지렛대 시스템 덕분에 코와 귀가 눌리지 않아 스포츠 활동 시에도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엔코더와 플라즈마 모두 경량 소재 프레임과 고정력이 우수한 노즈 패드를 사용해 특유의 기능성을 강화했으며, 색채 대비가 뚜렷한 프리즘 렌즈를 적용해 지형의 굴곡이나 장애물 등을 미세하게 파악할 수 있다. 플라즈마는 블랙, 그레이, 형광 등의 프레임에 프리즘 로드, 프리즘 트레일 토치 렌즈 등 총 5가지 조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오클리는 안경테 트라젝토리(Trajectory)를 함께 출시했다. 트라젝토리는 얼굴을 가볍게 감싸는 6-커브 렌즈 디자인과 착용자의 얼굴형에 맞게 교체할 수 있는 트루브릿지(Truebridge) 노즈패드 적용으로 뛰어난 핏감과 고정력을 선사한다. 또한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전면부에 신축성 있는 초경량 합성 소재 나노 매터(NanO-Matter™)를, 템플에는 가벼운 티타늄 소재를 사용했다. 트라젝토리는 사틴 블랙&골드, 그레이 스모크&블랙 등 네 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오클리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신규 라인업을 통해 경량성 및 고정력, 프리즘 렌즈 기술 등 오클리 특유의 기능성과 활동성을 집약한 아이웨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기능성은 물론 다양한 프레임과 렌즈 옵션으로 출시된 만큼 개성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안전하고 즐거운 스포츠 활동을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클리 2021 아이웨어 신제품은 오클리 오프라인 매장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점과 전국 백화점 및 안경 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