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텐·행텐 틴즈,각각 봄맞이 ‘1+1’프로모션 진행

환경을 생각하는 업사이클 제품과 친환경 에코 제품 모두 포함

0
109
행텐 2021년 SS시즌 이미지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쉬브쿠마라마나탄)의 캐주얼 브랜드 행텐(HANG TEN)이 2월19일부터 봄을 맞이하는 봄 신상 전품목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행텐 봄맞이 ‘봄이 와서,세일해 봄’ 프로모션 진행

행텐의 ‘봄이 와서,세일해 봄’ 이라는 타이틀의 이번 프로모션은 21년 봄 신상품을 1+1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일정 품목이 아닌 봄 신상 전품목을 대상으로 한 행사이기 때문에 나만의 스타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줄 전망이다.

행텐의 이번 봄 신상품 중 눈길을 끄는 제품은 업사이클 티셔츠 라인이다. 재활용이 아닌 새활용이라는 업사이클(UPCYCLE)의 개념을 ‘환경을 생각하는 업사이클(UPCYCLE)에 나만의 스타일을 업(UP)한다’는 의미를 부여한 것이다. ‘UP텐해봄’이 이번 프로모션의 부제인 것도 그런 이유이다.

행텐틴즈 신학기 ‘신학기 하나 더 DREAM’ 프로모션 진행

‘행텐 틴즈(HANG TEN TEENS)’또한 신학기 프로모션을 2월 17일부터 진행하고 있다.10대 타깃 브랜드인 행텐 틴즈의 신학기 프로모션은 ‘신학기 하나 더 DREAM’ 이란 타이틀로 신학기를 준비하기 위한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함과 동시에 새로운 출발을 앞둔 틴즈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하여 ‘1+1’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품목을 정해 진행했던 기존의 프로모션과는 다르게 이번 신학기 프로모션은 봄 신상 전품목 대상으로, 신학기 아우터 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 패션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친환경 ‘에코 티셔츠’ 시리즈와 페트병을 재활용한 소재로 만든 데님 팬츠인 ‘업사이클 찐이야’ 등 환경을 한번 더 생각한 착한 아이템이 모두 포함되어 이목을 끌고 있다.

이 같은 행텐과 행텐 틴즈의 환경을 생각한 제품들은 ‘GO WITH GREEN’이라는 슬로건과 일맥상통하는 것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회사의 지속 가능 패션에 대한 움직임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또한 이들 제품을 통해서 두 브랜드가 환경과 고객을 잇는 징검다리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는 점도 알수 있다.

행텐의 ’봄이 와서,세일해 봄’ 프로모션은 2월 19일부터, 행텐 틴즈의 ‘신학기 하나더DREAM’ 프로모션은 2월 17일부터 각각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