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의 편안하고 감각있는 키즈브랜드 ‘위켄드하우스 키즈’ 국내 런칭

0
337

위켄드하우스 키즈(weekend house kids)가 전세계 가운데 첫번째로 진출 국가로 한국을 선택했다.

국내 패션 브랜드의 온라인 유통 선두기업인 웹뜰㈜은(대표 이태경) 해외 직구로만 만날 수 있었던 해외 인기 아동 브랜드 제품을 직접 큐레이션하여 보다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포레포레(www.foretforet.com)’라는 온라인 셀렉트숍을 오픈하고, 감각있는 글로벌 브랜드를 소싱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한다.

대표적으로 스페인 브랜드 ‘위켄드하우스 키즈(weekend house kids)’가 스페인 현지 오픈일 보다 2일 빠른 지난 7월 22일 국내에 첫 선을 보였다. 그리고 오는 8월 8일~10일 수주회를 통해 2020년 SS 신상품을 차례대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엄마의 마음 담은 엄격한 기준 하에  착한 브랜드, 감각있는 브랜드 런칭
전세계적으로 2019년 FW시즌에 첫 런칭하는 ‘위켄드하우스 키즈’는 스페인의 유명 잡지사의 아트디렉터 ‘Cristina’와 그의 언니 ‘Irina’ 자매가 만든 브랜드다. 나의 이웃 동네와 지구, 지구의 모든 생명을 보호한다는 신념으로 런칭한 감미롭고 편안하고 착하고 위트있는 감성이 특징인 브랜드다.

또한, 제품들은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과 동물들에게 전혀 해롭지 않은 공식 인증받은 친환경 섬유제품(GOTs certificed)으로 알려졌고, 개별 핸드메이드 작업으로 염색에 의한 손상을 최소화하고, 스페인의 자연친환경 도시인 마타로(Mataró) 지역에서 모든 제품을 생산하는 등 생산부터 가공과 유통에 이르기까지 사회적, 환경적, 화학적 안전성이 보장된 오가닉(Organic) 제품이 강점이다.

‘위켄드하우스 키즈’는 매 시즌 다른 콘셉트의 콜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2019년 FW는 실제 정원과 집이 배경이 돼 뒷뜰의 생명체들이 상상력으로 제품에 재탄생되고 지중해의 아티스트과 건축가에게서 영감을 받은 ‘Magical Land’를 테마로 출시해 기대를 모은다.

권위있는 해외 패션 매거진 2곳과 글로벌 키즈페어 플레이타임(Play Time Paris)에서 올 해 가장 주목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된 ‘위켄드하우스 키즈’의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