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가 모바일 앱 할인부장관, ‘장관만딜’ 특가 기획전 2주간 진행

0
190

유통 토탈 솔루션 기업 ㈜네스트코퍼레이션(대표 김나래)이 운영하는 최저가 모바일 쇼핑 앱 ‘할인부장관’에서 ‘장관만딜’ 특가 기획전이 진행된다. 11월 23일부터 11월 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장관만딜’ 특가 기획전에서는 온라인 최저가 1~3만원 상당의 고품질 인기상품을 1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매일 자정마다 4가지씩 선보일 예정이다.

특가 기획상품은 남성 패딩조끼, 골프장갑과 같은 패션잡화부터 보풀제거기, 도마세트, 김장매트 등 생활용품, 루테인, 타트체리 착즙 주스를 포함한 건강식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온라인 최저가보다 최소 12%에서 최대 72% 저렴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장관만딜’ 기획전 1일차에는 ‘오토 아이브로우 펜슬 1+1’, ‘보풀제거기’, ‘도마세트’, ‘컵보온병’ 4가지 상품을 1만원 이하의 특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다음 날의 신규 특가 상품은 ‘할인부장관’ 앱 내 팝업 공지로 확인해볼 수 있다.

㈜네스트코퍼레이션 김나래 대표는 “할인부장관에서는 마진을 최소화한 고품질의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더 낮은 가격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구매 만족도가 크다”며, “할인부장관에서 지난 달에 선보인 마스크 100원 특가 이벤트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전일 매진 기록을 세웠다. 이번 장관만딜 특가 기획전에서도 평소에 접해볼 수 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상품을 판매하여, 합리적인 기회를 통해 제품을 서둘러 구입하려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2주간 매일 신규로 오픈되는 특가 상품을 놓치지 말고, 장관만딜에 꼭 참여해 보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할인부장관 앱에서 진행되는 ‘장관만딜’ 특가 기획전 상세 정보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할인부장관’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