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자몽 립밤,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0
126

내추럴 퍼스널케어 브랜드 버츠비의 베스트 셀러 자몽 립밤이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립케어 부문에서 3위를 수상했다. 버츠비는 4년 연속 올리브영 립케어 부문 1위(2015년~2019년 7월 누적)를 차지한 바 있으며, 올해 역시 수상하는 저력을 보여주었다.

버츠비는 29년 전 대표 상품인 비즈왁스 립밤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하고 색다른 플레이버의 립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버츠비 립밤은 비즈왁스를 비롯한 해바라기씨 오일, 코코넛 야자오일 등 자연에서 찾은 풍부한 영양과 보습 성분이 담겨 건조한 입술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그 중 단연 베스트 플레이버인 자몽 립밤은 자몽씨 오일이 함유되어 은은하고 쌉싸름한 자몽 향을 완벽하게 구현해내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있다.

버츠비는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한정 기획 자몽 립밤 듀오 세트 2종을 올리브영 단독 런칭해 선보일 예정이다.

자몽 립밤과 신제품 과일 립밤으로 구성되어 있는 기획 세트는 상큼달콤한 감귤 향이 물씬 풍겨오는 스위트 만다린 립밤 구성의 ‘스위트 만다린&자몽 듀오 세트’와 군침이 돌 만큼 달콤상큼한 수박 과즙 향의 워터멜론 립밤이 포함되어 있는 ‘워터멜론&자몽 듀오 세트’로 12월부터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