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시엠, 남성 전용 쇼핑 앱 ‘하이버’ 입점

0
528

프로페셔널 헤어&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브랜디의 남성 전용 쇼핑 앱 ‘하이버’에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하이버는 의류부터 코스메틱은 물론 2030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까지 디자인하는 하이엔드 남성 전용 쇼핑 앱으로, 브리티시엠은 최근 남성들을 위해 출시한 스킨케어 제품 2종과 두피 전용 라인인 리젠올 두피 케어 3종 제품을 입점했다.

브리티시엠은 이번 하이버 첫 입점을 기념해 1월 10일까지 약 한 달 동안 하이버에서 판매되는 브랜드의 전 품목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이버에 입점된 아쿠아 포스 로션과 아쿠아 포스 선은 에센스타입의 올인원 로션과 자외선 차단제로 수분이 부족해 건조해지기 쉬운 남성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충전해주며, 리젠올 씨 솔트 샴푸와 마스크, 에너지 부스터는 남성은 물론 여성들도 손쉽게 셀프 두피 케어를 할 수 있는 젠더리스 제품이다.

브리티시엠 마케팅 담당자는 “브리티시엠의 맨즈 제품을 찾는 대부분의 고객들은 기능성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남성들로,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젊은 층의 남성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하이버 입점을 통해 더욱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입점 제품들은 최근 남성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신제품들로 이후 브랜드의 더욱 다양한 맨즈 콜렉션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