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써지텍인터내셔널이 전개 중인 미국 핸드메이드 바디케어 브랜드 프라이멀 엘리먼츠가 현대백화점판 판교점 5층 기프트페이지 내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된 현대백화점 팝업 스토어에서는 프라이멀 엘리먼츠 제품 35가지를 만나 볼 수있다. 주요 상품은 슈가휩 6종, 바디솝 13종, 배쓰밤 10종 등 이다. 슈가휩은 미세설탕과 식물성 글리세린이 5:5 비율로 혼합된 크림 타입 바디스크럽으로 스크럽이 어려운 민감성 피부에 사용해도 될 정도로 자극적이지 않은것이 특징이며 바디솝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쓰밤은 총 40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코코넛, 시어버터, 아르간 오일 총 세가지 오일이 들어간 탄산 보습밤이다.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 스토어에서는 베스트 셀링 TOP10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나머지 제품은 자사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프라이멀 엘리먼츠는 1993년 미국 캘리포니아 버몬트의 샵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동물 실험반대와 자연 친화적인 식물성 원료 사용, 100% 핸드메이드 소량 생산으로 퀄리티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폐기물 감축과 수질보존, 에너지 효율, 오염 방지 등 지속 가능성을 실천하여 미국 헌팅턴 비치의 그린 비즈니스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2019년 런칭 이후 프라이멀 엘리먼츠는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 H&B 스토어를 중심으로 판매활동을 해왔으며 2021년에는 전년 대비 300% 이상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프리미엄 채널 진입했다. 프라이멀 엘리먼츠는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점차 오프라인 입점몰을 늘려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