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 프라임킹즈와 오는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2주 동안 ‘아우터 페스타’를 진행한다.
스맨파는 Mnet에서 방영하는 트렌디한 남자 댄스 크루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번 CJ온스타일 ‘아우터 페스타’는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한 프라임킹즈와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여성 고객을 끌어들일 전략이다.
‘아우터 페스타’는 나이키, 내셔널지오그래픽, 머렐, 디스커버리, 아이더, 지오다노, 빈폴 등 13개의 아우터 대표 브랜드가 참여하는 프로모션으로, 해당 브랜드 구매 시, 최대 13% 적립 및 카드 할인 최대 7%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은 스맨파 프라임킹즈 푸티지 광고를 통해 아우터 페스타를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1월 2일 저녁 8시~9시에는 스맨파 크루 프라임킹즈가 최초 출연하는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CJ온스타일 앱을 통해 방송할 예정이다.
‘프라임킹즈’는 CJ온스타일 라이브쇼에서 아우터 페스타 주요 브랜드인 내셔널지오그래픽, NFL, 아이더 패딩을 직접 착용하고 다양한 퍼포먼스와 재미있는 토크쇼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CJ온스타일 ‘아우터 페스타’와 프라임킹즈 출연 라이브쇼는 CJ온스타일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