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10, 2025
Home미분류쿠론 온라인 상품 라인 ‘메르네쥬’, 판교 호텔더일마서 팝업 성료

쿠론 온라인 상품 라인 ‘메르네쥬’, 판교 호텔더일마서 팝업 성료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의 온라인 전용 라인 ‘메르네쥬’가 판교 호텔더일마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쿠론이 올해 첫 선을 보인 온라인 전용 라인 ‘메르네쥬’를 알리고 주 타깃층인 2026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 삶에 긍정적인 변화의 시작을 제안하는 ‘메르네쥬’의 22F/W 시즌 테마인 ‘리추얼 비긴스(Ritual Begins)’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됐다.

팝업스토어는 판교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호텔더일마에서 10월 26일부터 11월 2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됐다. 호텔더일마는 남유럽 호텔을 모티브로 F&B, 컬처, 패션 등을 소개하는 유니크한 편집숍이다. 호텔더일마 내 마련된 ‘메르네쥬 룸’에서는 이번 시즌 뉴 컬렉션인 누(Nou), 레브르(Levre) 제품을 최초로 공개했다. 또한 구매고객 대상 15% 할인 혜택 및 럭키백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설명: (윗쪽부터) 호텔더일마x메르네쥬 협업 ‘리추얼키트, 팝업 기간 한정 판매된 스페셜 디저트>

특히 호텔더일마x메르네쥬 협업을 기념해 제작한 굿즈는 팝업 기간 동안 완판 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리추얼 키트’는 호텔 어매니티 팩을 콘셉트로 한 수면안대, 룸 슬리퍼, 새틴 에코백 3종 구성으로 ‘메르네쥬’의 시즌 컬러인 코카시안 옐로우 색상을 반영했다. 해당 굿즈는 일상부터 여행까지 두루 활용도가 높아 팝업스토어를 찾은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호텔더일마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메르네쥬’ 스페셜 디저트도 한정 판매했다. ‘부케 온더 필로우’는 ‘메르네쥬’의 심볼 장식을 형상화한 크레페 디저트 플레이트로 레몬 시럽을 곁들여 먹는 것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는 눈과 입을 만족시키는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로 가득했다.

쿠론 관계자는 ‘이번 호텔더일마와의 협업 프로젝트는 백화점을 넘어 MZ세대가 열광하는 핫 플레이스로 오프라인을 확장해 소통하려는 O4O(offline for online) 트렌드를 반영한 시도”라며 “앞으로도 쿠론은 ‘메르네쥬’를 통해 온라인에 친숙한 영 타깃과 소통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