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17, 2025
Home미분류​코웰패션, 'FIFA OLP' 23SS 캠페인 광고컷 공개

​코웰패션, ‘FIFA OLP’ 23SS 캠페인 광고컷 공개

코웰패션(대표 임종민,김유진)이 전개하는 ‘FIFA OLP (FIFA Official Licensed Product)’ 23SS 시즌 신학기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신학기를 준비하는 10대부터, 대학생까지 착용할 수 있는 폭넓은 백팩 컬렉션으로 경량성과 내구성, 수납력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

더불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분리형 백팩으로 새로움을 더 했다. 앞판을 미니백으로 탈부착할 수 있는 RAB (Revolution Add Backpack) 백팩과 전면 스트랩 디자인으로 슬라이드나 자켓을 편하게 걸어둘 수 있는 디테일의 볼케이노(Ballcano) 백팩, 컴팩트하고 가벼운 사이즈에 다용도 파우치가 내장된 라운드 백팩 등 다채로운 제품들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메신저백과 슬링백 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나, 올시즌 ‘FIFA OLP’의 용품은 면세점을 중심으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어, 기능성과 제품력을 강화해 선보이는 23SS 백팩 시리즈의 반응이 더욱 기대된다. 입학, 개학 시즌 백팩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시즌 이슈를 반영해 10대 타겟까지 확장하여 ‘FIFA OLP’의 용품을 확실히 인지시키는 전환점으로 삼고 있다.

신학기 백팩 오픈기념 ‘럭키백 이벤트’ 를 진행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한정수량으로 피파 23SS 백팩 구매시 ‘라운드 백팩’을, 온라인 자사몰에서는 메신저백을 증정하는 등 전에 없었던 획기적인 이벤트로 구성했다.  프로모션에 힘입어 23SS 신제품 론칭 초반임에도 불구하고, 판매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추후 23SS 제품도 기존에 사랑받았던 유니폼 웨이 제품들을 중심으로 컬러와 그래픽을 확장해 선보일 예정이며,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더불어 가두점, 면세점,아웃렛 상권을 확장하면서 다양한 거점에서 고객과 만나게 될 예정이다.  내년 상반기 40개점 오픈, 연말까지 월매출 기준 40억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어, 앞으로의 FIFA OLP의 성장이 기대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