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주 큐레이션 서비스 매월매주(대표 손종찬)는 선물 솔루션 기업 유어위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매월매주는 전통 주류를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추천하고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구독 서비스로 구독을 신청한 소비자에 전통주 전문 큐레이터가 1:1로 매칭해 취향 분석과 주류 추천 정보를 제공해주는 서비스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설 명절을 포함한 1월 한 달 동안 유어위시와 함께 진행되며, 고객 취향에 맞는 전통 주류를 발견을 위해 총 30가지가 넘는 다양한 전통주 선물 세트가 준비된다.
‘유어위시’는 받는 사람이 선물을 선택할 수 있는 선물 플랫폼으로 성별, 나이, 금액 등을 입력하면 6~10개의 추천 제품을 제공하여 받는 사람이 원하는 선물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준비된 전통주 선물 세트는 ‘3만원~10만원 패키지’로 1월 말까지 만나 볼 수 있으며, 이번 명절전 콜라보레이션으로 더 많은 전통주 소비 고객 유치가 가능해 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매월매주 손종찬 대표는 “주류 소비 취향이 다양해지며, 주류를 추천받아 집에서 편하게 받아 마시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이번 제휴를 통해 전통주 큐레이션 서비스 시장 확대에 대한 기대가 크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