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 브랜드 키토제니(대표 신정균)는 지난 1월 출시된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247스파클링티가 마포구 소재 대형 베이커리카페 와 대형 육류 외식매장에 입점 했다고 8일 밝혔다.
247스파클링티는 무설탕, 제로칼로리, 제로카페인 탄산음료로 기존 제로음료에 보존료, 인공감미료 등을 빼고 마시는 자외선 차단제로 알려진 허니부쉬와 오렌지과육을 블랜딩하여 상큼한 맛의 탄산음료이다.
특히 배변활동원활,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함유되어 기존 제로탄산음료에 기능과 맛을 더한 차별화된 제로칼로리 탄산음료로 주목받고 있다.
키토제니는 신제품 247스파클링티 시장확대를 위해 건강하면서 새로운 탄산음료를 찾는 MZ세대를 주목하고 이번 대형 오프라인 매장 2곳 입점을 준비했다. MZ세대 소비 패턴에 주목해 오프라인에서 쉽게 접근이 가능하도록 한다는 전략이다. 키토제니는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247스파클링티 시장확대를 목표 하고 있다.
키토제니 제니신 이사는 “247스파클링티는 MZ 세대의 헬시 플레저 트렌드와 딱 어울리는 건강한 제로 음료로 앞으로 더 많은 카페와 레스토랑에서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247스파클링티는 상표등록을 준비중에 있으며, 상표등록이 완료 된 후 해외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