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9월 22, 2025
Home미분류럭스테이, 버틀러리와 손잡고 서울 여행 서비스 활성화 나선다

럭스테이, 버틀러리와 손잡고 서울 여행 서비스 활성화 나선다

럭스테이, 프리미엄 한옥스테이 버틀러리에 전용 물품보관 솔루션 제공

유휴공간 공유 물품보관 서비스 럭스테이가 프리미엄 한옥스테이 브랜드 버틀러리와 손잡고 서울을 방문하는 관광객 공략에 나선다.

버틀러리는 고즈넉한 한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현대화한 국내 최대의 한옥스테이 브랜드로 한옥 숙박뿐만 아니라 북촌 마을 라운지 운영, 북촌 및 서촌 도슨트 투어, 한식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한국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다양화하고 있다. 현재 북촌 및 서촌 지역에서 25채가량 운영 중으로 최근 한 달 기준, 전체 이용객 중 외국인은 75%에 달한다.

럭스테이와 버틀러리는 서울 관광명소를 찾는 방문객의 고민거리였던 짐 보관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스테이 고객 특화 서비스를 공동으로 기획·개발하였으며 버틀러리 이용객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50% 할인된 금액으로 서울 전역에 있는 럭스테이 가맹점에 물품을 보관할 수 있다.

상점 내 유휴공간에 물품을 보관하는 서비스인 럭스테이는 버틀러리 이용객의 물품을 보관할 뿐만 아니라 스마트 락커, 보관 물품 배송 등 짐 보관과 관련된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럭스테이 운영사인 블루웨일컴퍼니 오상혁 대표는 “버틀러리와 럭스테이 제휴를 통해 서울을 찾은 관광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관광 활성화를 위해 기업과 지자체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 제공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