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9월 22, 2025
Home미분류에그드랍, 인기 유튜브 채널 콘텐츠 제작 지원

에그드랍, 인기 유튜브 채널 콘텐츠 제작 지원

골든하인드(대표 노영우)의 프리미엄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EGGDROP)’이 인기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Korean Englishman)’와 협업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영국남자는 영국인 조쉬와 올리가 한국의 문화, 특히 먹거리를 체험하며 반응을 전하는 콘셉트의 채널로 550만여(2023년 4월)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다. 에그드랍과 영국남자의 만남은 이번이 세 번째다. 2019년 먹방 콘텐츠로 차별화된 에그 샌드위치의 매력을 선보인 영상은 조회 수 680만여 회(2023년 4월 기준)를 기록하고 있으며, 2022년 선보인 제작 지원 콘텐츠 역시 700만회를 훌쩍 넘는 조회수를 기록해 ‘영국남자 x 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의 케미는 물론 두 브랜드에 대한 대중의 높은 선호도를 증명해 보였다.

콘텐츠 협업 사실이 알려진 것은 3월로, 강남역 인근에 있는 에그드랍 매장에서 콘텐츠 촬영을 목격한 고객이 소셜 미디어(SNS)에 촬영 현장 사진을 공유하면서다. 영국남자 멤버들은 마스크와 직원용 앞치마 등을 착용하고 있었고, 이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에 ‘먹방’과 함께 ‘쿡방’도 포함되는 것이 아니냐는 기대감을 높였다.

에그드랍 마케팅팀 이아림 프로는 “콘텐츠 내용을 상세히 공개하기 어렵지만, 그간 고객들이 에그드랍에 대해 궁금해한 내용을 담은 영상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통해 “맛과 품질, 위생 3박자를 고루 갖춘 믿고 먹는 브랜드로 구독자·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한편, 가맹점의 매출 향상에도 힘을 실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에그드랍은 2023년 4월 현재 전국 290여 개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한국의 대표 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로 고정 팬을 확보해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매년 새로운 메뉴 개발은 물론 영향력 있는 K-콘텐츠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매력을 제공해 소비자와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