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0월 22, 2025
HomeDaily NewsFashion밀로 아카이브·밀로 우먼, 대만서 '더현대 글로벌 팝업스토어' 진행

밀로 아카이브·밀로 우먼, 대만서 ‘더현대 글로벌 팝업스토어’ 진행

하우스바이하우스(대표 박준재)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토탈 캐주얼 브랜드 ‘밀로 아카이브(Millo Archive)’와 구조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여성 브랜드 ‘밀로 우먼(MILLO WOMEN)’이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6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신광미츠코시(Shin Kong Mitsukoshi)에서 더현대(The Hyundai)와 함께하는 글로벌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두 브랜드가 공동으로 참여하는 첫 해외 오프라인 프로젝트로, 밀로 아카이브의 글로벌 확장 행보를 본격적으로 알리는 의미 있는 행사이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2025 FW 시즌 컬렉션은 핵심 키워드인 ‘정제된 실용성(Refined Utility)’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미니멀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통해 일상에서의 활용성과 트렌드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은 밀로 아카이브와 밀로 우먼만의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고객이 일상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브랜드의 스타일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현지 고객에게 브랜드의 정제된 감도와 실용성을 체험시키고, 밀로 아카이브가 추구하는 얼터네이티브 패션(Alternative Fashion)의 방향성을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팝업스토어에서는 밀로 아카이브의 2025 FW 신규 헤비 아우터 및 패딩 컬렉션을 비롯해, 10월 20일(한국시간 13시)에 공개된 밀로 우먼 2025 WC 겨울 컬렉션이 함께 전시된다. 한국 시장에서 높은 호응을 얻은 주요 베스트셀러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구매 혜택과 이벤트가 마련돼 있어,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브랜드를 다각도로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현장을 찾는 고객들은 컬렉션을 직접 착용해보고 브랜드의 철학과 스타일을 체감할 수 있으며, 브랜드와의 연결성을 강화할 수 있다.

밀로 아카이브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에 대해 “이번 대만 신광미츠코시 팝업은 브랜드가 아시아 시장으로 글로벌 전개를 확장하는 첫 공식 프로젝트로, 그 의미가 매우 크다”고 밝혔다.

이어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직접 한국 방문이 어려웠던 현지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보다 가까이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고객이 브랜드의 가치를 직접 체험함으로써 감도 높은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다가올 수 있는, 친밀하고 접근성 높은 브랜드로 인식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구성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