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1월 21, 2025
HomeDaily NewsFashion엠비케이코퍼레이션 '몽벨', 블프 터졌다...3일간 8억 매출 달성

엠비케이코퍼레이션 ‘몽벨’, 블프 터졌다…3일간 8억 매출 달성

엠비케이코퍼레이션(대표 노영찬)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코리아가 지난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행사는 분당스퀘어점과 일산드포레점 두 플래그십 매장에서 3일간 총 1만 5,000명이 방문하고 8억 원 매출을 달성해 단일 행사 기준 역대급 성과를 기록했다. 첫날 오픈 직후부터 긴 대기 행렬이 길게 이어졌으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2030 고객층의 압도적 유입 증가다.SNS 리그램 이벤트, 디지털 사전 홍보, 그리고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후기 공유가 젊은층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하며 2030고객이 전체 방문객의 약 85%를 차지했다. 이에 따라 2030 고객의 구매 전환율 역시 전년 대비 큰 폭으로 상승하며 실적 상승을 견인했다.

또한, 올겨울 트렌드로 자리 잡은 ‘경량패딩’ 수요 증가 역시 판매 결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수페리어 다운·라이트 알파인 다운·이그니스 다운 등 대표 경량 다운 시리즈를 중심으로 의류·용품·기타 액세서리 전반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매출 성과를 이끌었다. 몽벨의 성장세는 올겨울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

인기 제품인 수페리어 다운과 플라즈마 다운 시리즈는 9월 출시 직후 완판을 기록하며 온라인·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빠르게 품절되는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 본격적인 추위가 오기 전부터 재입고 문의와 재구매 수요가 급증하는 등 브랜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몽벨은 11월 말부터 12월 초까지 순차적으로 품절된 인기 제품의 재입고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몽벨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흥행에 이어 12월 초 한남동에서 약 10일간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