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경량 아웃도어 브랜드 제로그램(대표 이명구)이 12월 1일부터 12월 14일까지 현대백화점 울산점 8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작년 시즌 완판을 기록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라모나 구스다운 자켓 시리즈, 그리고 높은 통기성과 경량성을 갖춘 폴라텍 알파 플리스 제품 등 제로그램의 핵심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능성과 미니멀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전 제품 30% 기간 한정 할인이 제공되며, 의류뿐 아니라 기어&용품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팝업 단독 사은품이 증정되며,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돼 색다른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제로그램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이 제로그램의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브랜드가 지향하는 ‘GO LIGHT GET MORE’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아웃도어 유저들이 제로그램의 기술력과 제품을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