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2월 4, 2025
HomeDaily NewsChannel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체류·체험 콘텐츠 결합한 차세대 복합 쇼핑몰 제시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체류·체험 콘텐츠 결합한 차세대 복합 쇼핑몰 제시

신세계프라퍼티(대표 임영록)가 그간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콘셉트의 쇼핑몰 ‘스타필드빌리지’의 첫 번째 지점인 운정점을 12월 3일 프리오픈을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12월 5일 그랜드 오픈하는 ‘스타필드빌리지’ 운정점은 3040젊은 부부와 자녀층 중심의 거주 특성을 겨냥한 지역 밀착형 쇼핑몰이다. 주거 단지 ‘힐스테이트 운정’과 직접 연결되는 결합형 상업시설이라는 점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 이에 따라 지역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한 공간 설계와 키즈 특화 콘텐츠, 장기 체류형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테넌트들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신세계프라퍼티 관계자는 “스타필드 빌리지는 현재까지 쌓아온 스타필드의 노하우가 집약된 공간으로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와 고객 취향에 맞춘 신개념 스타필드다”라고 설명했다.

‘스타필드 빌리지’ 1호점인 운정점은 총 15,800평 규모로 3일 프리오픈을 통해 선보인 상업시설(센트럴 빌리지, 지상 1층~5층)과 내달 저층부에 별도 공간으로 선보일 근린생활시설 중심의 상업시설로 구성돼 있다. 그중 7,770평 규모의 센트럴 빌리지를 12월 5일 먼저 그랜드 오픈한다.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점’은 지상 1~2층 중심부에 위치한  ‘센트럴 파드’와 계단형 라운지 ‘북스테어’가 방문객들의 휴식과 소통을 담당하는 핵심 공간이다. 특히 이곳은 총 36,000여 권의 책이 둘러싸고 있는 서가(書架) 모습을 한 복층 구조로 각 층별로 요즘 핫한 카페 브랜드인 ‘인크커피’와 ‘어반플랜트’를 함께 구성해 감도 높은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1-2층 중심부에 위치한 ‘센트럴 파드’와 ‘북스테어’ 공간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은 젊은 부부와 아이가 많은 운정 상권 특징에 맞춰 키즈 관련 콘텐츠를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3~4층에 벽면을 따라 조성된 곡선형 플레이월 ‘업스테어’는 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전용 공간을 마련해 가족 단위가 많은 운정 상권에 맞춰 공간을 설계했다. 이 외에도 키즈 테넌트인 ‘째깍다감’, ‘챔피언더블랙벨트’, ‘어푸어푸’ 등을 집중 구성했고, 국내 최초로 크레욜라 본사 IP를 활용한 ‘크레욜라 익스피리언스’도 입점시켜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는 핵심 콘텐츠로 제시하고 있다.

이 밖에도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은 지역 최초 입점 브랜드가 60%이상 차지해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무인양품’, ‘샤오미’, 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등이 파주 1호 매장을 오픈하고  K-패션 대표 브랜드 ‘무신사스탠다드’도 오는 1월 지역 최초로 문을 연다.

3-4층 ‘업스테어’ 한쪽에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고, 계단에서는 부모들이 독서와 브런치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아울러 러닝 브랜드 데카트론은 ‘운정러닝센터’를 최초로 오픈해 러닝 커뮤니티 프로그램, 전문 클래스, 물품 보관소 서비스 등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한층 더 강화된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한다.

종합적으로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점은 체류형·체험형이 결합된 ‘로컬 라이프스타일 허브’로 쇼핑·미식·여가·교류 모두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나아가 내달 오픈할 근린생활시설에는 힐스테이트 거주자들에게 특화된 테넌트들을 구성해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고, 도보 5분 거리의 슬세권을 자랑하는 운정지역 대표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박준형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점 점장은 “아이부터 어른, 반려동물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 되도록 구성했다”며 “지역 주민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찾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