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17, 2025
Home미분류‘오드펫’, 롯데 엘큐브 매장 확대 등 다각적 사업 확장 나서

‘오드펫’, 롯데 엘큐브 매장 확대 등 다각적 사업 확장 나서

KG패션이 론칭한 반려동물 멀티 브랜드숍 ‘오드펫’이 활발한 시장 확대에 나선다.

‘오드펫’은 ‘WE MAKE A PETBULOUS LIFE!’라는 슬로건 아래 반려동물의 진정한 행복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PETBULOUS’는 PET(애완동물)과 FABULOUS(멋있다)의 합성어로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멋있는 반려동물들의 삶을 뜻한다.

‘오드펫’은 자체 생산 시스템을 통해 PB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이탈리아 최고급 백화점인 리나쉔떼 및 영국 헤롯백화점에 입점된 이탈리아 브랜드 ‘이나모라다(INAMORADA)’, 이탈리아 펫 전문 유통사인 팜컴퍼니(Farm Company)의 브랜드들, 그리고 친환경 원료 사용으로 반려동물에게 안정성을 최고로 지향하는 영국 브랜드 ‘비고띵스(BecoThings)’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오드펫’은 지난 9월 1일 롯데 엘큐브 가로수길점에 입점했으며, 이후 좋은 성과를 거둬 롯데측의 권유로 같은 달 29일 매장 규모를 확대했다.

또한 동국제약의 반려동물 건강보조식품 브랜드인 ‘닥터킹덤’과 협업해 반려동물 용품과 의류 등을 유통할 예정이다.

‘오드펫’은 오는 11월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 반려동물 박람회 ‘케이펫페어’에도 참가한다. ‘오드펫’은 6 부스를 운영하며, ‘벤츠’와의 콜래보레이션 프로모션도 예정돼 있다.

정성욱 KG패션 대표는 “최근 1인 가구가 증가하고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관련 용품 시장도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며 “항상 나를 좋아해 주고 믿어 주는 반려동물을 위해 행복 길잡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