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9월 16, 2025
Home미분류할리스커피, '몰티져스®' 성공적 협업 초코빙수 매출 전년비 200% 쑥!

할리스커피, ‘몰티져스®’ 성공적 협업 초코빙수 매출 전년비 200% 쑥!

국내 대표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커피가 업계 최초로 몰티져스®와 콜라보한 초코빙수 카테고리의 매출이 전년대비 200%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할리스커피가 지난 5월 7일 출시일부터 현재까지 초코빙수 판매량 추이를 분석한 결과, 빙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존에 초코빙수 판매량은 다른 과일빙수에 비해 다소 낮았으나,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할리스X몰티져스® 초코빙수’가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매출 향상에 톡톡한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몰티져스®는 특유의 바삭하고 중독적인 식감으로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할리스커피는 몰티져스®의 선풍적인 인기에 주목, 업계 최초로 몰티져스®와 협업해 초코빙수를 출시했다. 여기에 MZ세대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떤넹수(펀빙수) 콘셉트를 적용했다. 할리스커피는 빙수의 맛 뿐만 아니라 먹고 공유하는 즐거움을 함께 선사한 점을 판매량 증가의 한 요인으로 보고 있다.

또한, ‘편리미엄’을 추구하는 MZ세대 소비자 특성에 맞춰, 빙수 배달서비스를 시작한 것도 매출 향상의 배경으로 분석했다. 편리미엄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의 합성어로 MZ세대의 새로운 소비의 기준을 말한다. 배달 매출의 경우에도 6월이 5월에 비해 약 3배 증가했으며, 할리스X몰티져스® 초코빙수의 배달건수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5월 출시한 ‘할리스X몰티져스® 초코빙수’는 가성비가 우수하고 다양한 식감의 토핑을 한 초코빙수다. 눈꽃 우유 얼음에 진한 초코소스, 바삭한 식감의 초코그래놀라와 마시멜로, 달콤한 구구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 마치 ‘빙수탑’을 연상케 한다. 또한 DIY(Do It Yourself, 자신이 원하는 형태로 만들 수 있도록 한 제품)로 빙수를 재미있게 먹을 수 있도록 몰티져스® 초콜릿을 별도로 제공해 취향에 따라 부셔서 즐기거나, 통째로 토핑 해 먹을 수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이번 몰티져스® 초코빙수는 먹는 즐거움과 재미있는 경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할리스만의 개성 있는 메뉴 개발에 더욱 힘 쓸 예정이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