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미분류 CNN어패럴, 오프라인 신규 매장 연이어 오픈 등 유통망 확대 나서

CNN어패럴, 오프라인 신규 매장 연이어 오픈 등 유통망 확대 나서

0
CNN어패럴, 오프라인 신규 매장 연이어 오픈 등 유통망 확대 나서

스톤글로벌(대표 이승재)의 어반 액티비티 라이프 웨어 브랜드 CNN APPAREL(씨엔엔 어패럴)이 AK플라자 수원점에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단독 매장들을 신규 오픈하며 오프라인 유통라인을 확대한다.

CNN 어패럴은 18일 AK플라자 수원점을 기점으로, 올 하반기 전국 백화점 및 주요 가두 상권에 신규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본격적인 브랜드 런칭과 함께 2021년 FW 시즌에는 CNN 채널에서 영감을 받아 라인업 한 ‘테크(Tech)’, ‘트래블(Travel)’, ‘스타일(Style)’ 3가지 컬렉션을 전개해 CNN 어패럴만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토탈룩을 선보인다.

CNN 어패럴은 도심 속 현대인들을 위한 실용적이고 세련된 라이프 웨어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현재 20-40대를 중심으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나가고 있다.

스톤글로벌 한종원 영업이사는 “온라인으로는 경험할 수 없는 오프라인 매장의 강점을 살려 각 매장이 각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MZ세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확고한 브랜드 철학을 전함으로써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톤글로벌은 지난해 12월 미국 뉴스미디어 CNN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6월 공식 스토어와 무신사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 첫 선을 보였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댓글 검토가 활성화되었습니다. 댓글이 표시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