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9월 17, 2025
Home미분류LF 하프클럽, TV쇼핑 카테고리 신설 홈쇼핑과의 시너지 극대화한다

LF 하프클럽, TV쇼핑 카테고리 신설 홈쇼핑과의 시너지 극대화한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TV 쇼핑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라이브 방송 제공을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LF 하프클럽은 지난 8월 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하며 TV쇼핑 카테고리를 신규 오픈했다. 티커머스, 홈쇼핑 등 각 방송사에서 운영 중인 실시간 방송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최근 비대면 쇼핑의 확산과 실시간 방송을 통한 구매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한 곳에서 다양한 방송을 비교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했다.

LF 하프클럽 내 TV쇼핑 페이지에서는 방송사별 품목과 가격을 바로 비교할 수 있으며 실시간 방송 시청을 통한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고객 편의를 위한 기능도 마련됐다. LF 하프클럽은 방송사 통합 편성표를 제공해 원하는 품목의 방송 시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했다. 특히 통합 편성표 내에서도 방송 화면을 확인할 수 있어 별도 페이지 진입 없이도 간단히 방송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방송 중인 상품 외에도 티커머스 및 홈쇼핑의 인기 상품과 브랜드 제품을 상시 판매한다. 패션, 식품, 뷰티, 생활가전, 리빙 등 모든 종류의 상품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LF 하프클럽에 따르면 TV쇼핑 페이지 내 판매 상품은 아이템, 브랜드, 가격, 시즌, 성별 등 다양한 검색 조건을 마련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고 인기 브랜드의 전용관을 개설해 필요한 물건을 정확히 찾을 수 있도록 했다.

LF 하프클럽에서 현재 이용 가능한 TV쇼핑 채널은 신세계TV쇼핑과 쇼핑엔티이다. 하반기 중 2곳 이상의 신규 방송사가 추가로 입점될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LF 하프클럽 사업부 이화정 상무는 “비대면 쇼핑이 일상화되며 상품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LF 하프클럽은 TV쇼핑을 시작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