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트림은 내년 1월 2일(일)까지 야외 광장에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설치하고, 방문고객을 위한 경품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1층 게이트앞 광장에 크리스마스 소품과 디자인 패턴을 활용한 휴게공간과 과자집을 모티브로 한 메인 포토존을 설치했다. 휴식과 사진촬영 등 방문고객은 누구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방문객을 위한 ‘윈터 모먼트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타임스트림 내 고지된 QR코드를 통해 경품 사이트에 접속해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m1(1명),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2명), 갤럭시 버즈 프로(4명), 아크네 울스카프(5명),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20명, 1인 2매), 스타벅스 키프티콘(50명) 등 총 82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타임스트림’은 타임스퀘어가 MZ세대의 트랜드를 반영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도심형 영콘텐츠 쇼핑 플랫폼’으로 지난달 신림에 오픈했다. ‘타임스트림’은 ‘스트리밍 컬쳐 라이프(Streaming Culture & Life)’를 콘셉트로 우리 생활 전반에 스며든 새로운 소비방식인 ‘스트리밍 라이프’’를 지향한다.
특히 스트리밍 스타일(Steaming Style), 스트리밍 뷰(Streaming View), 스트리밍 테이스트(Streaming Taste) 세 가지로 세분화해 감각적인 콘텐츠를 경험 할 수 있도록 했다.
타임스트림 관계자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윈터 모멘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타임스트림에서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