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코인코즈를 전개 중인 제이엠제이(정철우 대표) 에서 일상생활과 레포츠를 겸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플레이블 (P_LABLE)’을 런칭했다. 이에 지난 2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한남동 쇼룸에서 ‘I LOVE PLAYGROUND’ 캠페인 과 ‘Any time & Any where’ 콘셉트로 2022년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다양하고 사랑스러운 컬러, 합리적인 가격 등으로 쇼룸을 방문한 바이어와 인플루언서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으며 플레이블의 첫 컬렉션 쇼룸 행사를 성료, SNS 를 통해 다양한 후기가 업로드 되어 누리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플레이블의 컬렉션은 골프 시장의 주요 고객층으로 떠오른 MZ 세대를 겨냥하여 라이프스타일웨어와 골프웨어의 경계를 넘나드는 트렌드를 제안한다.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하이브리드형 아이템과 필드와 일상까지 겸하는 듀얼 아이템을 사랑스러운 컬러감과 다양한 소재로 풀어내고 특히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성비까지 놓치지 않은 점이 돋보인다.
플레이블 브랜드 관계자는 “쇼룸 행사 후 온라인 플랫폼 입점과 주요 백화점에서 게릴라 팝업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며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최고의 마케팅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플레이블은 2월 11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하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상반기 주요 백화점과 쇼핑몰 등 오프라인 매장 런칭과 함께 2월말 온라인 자사몰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