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세터 패션 플랫폼 ‘스타일크루(STYLE CREW)’가 ‘트렌드페어(TREND FAIR)’에 참가한 디자이너 브랜드를 스타일크루 기획전 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콘텐츠인 ‘시크릿클로젯’, ‘옷사부’를 통해 22일 공개했다.
‘트렌드페어’는 한국패션산업협회 지원으로 매년 약 200여 개의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를 대상으로 전시회를 개최하여 국내 패션 브랜드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스타일크루’는 이러한 ‘트렌드페어’와 협업하여 신진 디자이너들의 성장을 도모하고, 브랜드와 상품을 가장 돋보이게 할 예정이다.
‘나만 알고 싶은 비밀의 옷장 속 알짜 패션 브랜드’ 콘텐츠를 진행하는 ‘시크릿클로젯’에서는 안재현, 현아, 장윤주, 이동건 등 다양한 셀럽을 스타일링한 스타일리스트 윤현지, 전지윤, 조은나래가 각각 ‘리이(RE RHEE)’, ‘라이(LIE)’, ‘쎄이연(SAYYEON)’, ‘홀리넘버세븐(HOLY NUMBER 7)’ 총 4개의 디자이너 브랜드 특징을 집중 분석한다.
또한 나의 친절한 패션쌤 – ‘옷사부’ 콘텐츠에서는 슈퍼주니어, 2PM, 걸스데이, 홍수현 등 가수 및 배우의 트렌디한 패션을 선보인 스타일리스트 이원해가 수제자 신규진, 모델 선우와 함께 K-패션을 주도하는 브랜드 ‘오디너리피플(ORDINARY PEOPLE)과 ‘세컨더리 레전드(SECONDARY LEGEND)’를 소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트렌드페어에 참가한 디자이너 브랜드들은 오는 28일까지 시크릿클로젯 최대 60%, 옷사부 최대 35% 할인된 단독 특가로 스타일크루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