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문(대표 김형숙)이 전개하는 Stylish & Young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가 22 SS 완전히 새로워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22 SS 시즌 공개된 화보에서는 지난 시즌과는 완전히 달라진 무드의 스타일을 찾아볼 수 있다. 보다 밝고 다양해진 파스텔 컬러 베리에이션과 “Enjoy Your Life”, “Smile” 등 신규 아트웍으로 젊은 골퍼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지난 2년간 엘르골프 후원 선수로 활약한 프로골퍼 임희정과 김태훈의 우승으로 증명된 기능성 역시 한 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외부 유해환경에 대한 노출이 확산됨에 따라 골퍼들을 보호할 수 있는 마스크 포켓, UV차단, 미세먼지 차단 등의 기능성과 함께 스포티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한 기후 대응 시리즈로 차별화하였다.
또한 어떠한 골퍼가 착용하더라도 체형 보완이 되어 부담 없이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제품들도 제안하였다. 이들 제품은 단순한 체형 보완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감각의 디자인으로 세련된 필드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엘르골프 관계자는 “22년 SS 시즌에는 젊은 골퍼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들의 젊어 지려는 성향을 고려하여, 이들의 니즈(Needs)를 충족하려고 노력한 결과물”,이라며 “2022년 새롭게 태어날 엘르골프와 함께 스타일리시(Stylish)하고 영(Young)한 골프 라이프를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엘르골프의 22 SS 시즌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인 DLM몰(www.dlm1947.com)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