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가 ‘이드랄리아’ 라인을 리뉴얼하여 스킨케어 제품 5종을 10월 24일 새롭게 선보인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예술과 문학의 클라이막스 시대, 르네상스가 시작된 피렌체 13세기 탄생하여 약 800년 동안 이어져온 전통 제조 기법을 고수하며 피렌체 르네상스 문화와 철학을 대표하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특히 이번 이드랄리아 스킨케어는 산타마리아노벨라만의 800년간 이어져온 르네상스 헤리티지, 문화와 철학 그리고 유구한 기술력을 모조리 집약하였으며, 고급스러운 화이트&블루의 양각 패턴의 패키지로 럭셔리함을 더했다. 기존 산타마리아노벨라 이드랄리아 라인의 현대적 재해석을 거치며 럭셔리 데일리 스킨케어 리추얼을 새롭게 선보인다.
인간 본연의 아름다움에 집중했던 르네상스 정신을 근간으로 하여 선보이는 이드랄리아 스킨케어 라인은 오로지 자신만의 건강하고도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피부 밸런스를 되찾는데 집중하는 ‘르네상스 뷰티’를 경험할 수 있다.
클렌징 크림, 세럼, 아이 컨투어, 수분 크림 그리고 수분 마스크 5종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사용하는 순간 격이 다른 르네상스 뷰티 리추얼과 함께 뛰어난 수분과 보습 기능으로 피부의 ‘수분 클라이막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드랄리아 전 제품에서 맡을 수 있는 산타마리아노벨라만의 시그니처 로사 가데니아 향기는 특별하고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져다 준다.
산타마리아노벨라 이드랄리아 크림
이드랄리아 크림은 기존 이드랄리아 크림의 부드러운 포뮬라와 역사적 성분의 재통합으로 탄생하였다. 다마스크 장미의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어 건강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수분 장미 크림이다. 이드랄리아 세럼은 이번 이드랄리아 스킨케어 라인에 새롭게 추가되어 나온 세럼 제품으로,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들어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수분 진정 세럼이다.
클렌징 제품도 마련되어 있다. 이드랄리아 익스폴리에이팅 크림은 과다한 피지 및 노폐물을 제거하는 마일드 각질케어 클렌징 크림이다. 데일리 리추얼 케어를 위해 깨끗하고도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이드랄리아 아이 컨투어는 고보습 아이크림으로, 얇고 예민한 눈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아름답게 빛나는 생기 있는 눈매로 가꾸어준다. 발림성이 탁월하여 적은 양으로도 넓게 바를 수 있어, 소량을 덜어 눈가에 손 끝으로 톡톡 펴 발라주면 된다.
마지막으로 찬바람 부는 겨울철 데일리 수분 케어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이드랄리아 마스크는 영양과 수분을 재충전 시켜주어 수분을 가득 머금은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수분 마스크 제품이다. 얼굴부터 목까지 얇게 펴발라 10분 정도 경과 후 물로 헹구어 내주면 된다. 보다 집중적으로 수분 공급을 하고 싶으면 바른 채 숙면을 취해도 무방하다.
산타마리아노벨라 800년 헤리티지를 담은 본연의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럭셔리 수분 스킨케어 산타마리아노벨라 이드랄리아 제품 5종은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온·오프라인 전체 예약 구매로 먼저 진행될 예정이다. 예약 구매 제품은 10월 27일부터 출고가 시작될 예정이며, 카카오톡을 포함한 전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