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 I&C(대표 최혜원)의 프리미엄 남성 캐주얼 ‘매그넘(MAGNUM)’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매그넘 디즈니 에디션’ 팝업스토어를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성공적인 첫 오픈에 이어 4월 7일 롯데몰 수원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이어간다.
매그넘은 지난 3월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하여 단순한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체험형 팝업스토어로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매그넘의 브랜드 정서가 느껴지는 포토존과 인생네컷, 보물카드 찾기, 추억의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친숙한 ‘미키 마우스’를 다양한 남성 패션 아이템에 적용하여 한층 시크하고 모던한 ‘매그넘 디즈니 에디션’ 상품으로 MZ 고객들의 집객율을 높였다. 이에 매그넘은 내점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 입어 4월 13일까지 운영되는 롯데몰 수원점에서는 품목을 확대하여 더 많은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한다.
매그넘 관계자는 “다음 릴레이 팝업으로 롯데몰 수원점에서 찾아 뵐 수 있어 기쁘다”며 “올해 하반기 두번째 에디션도 출시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매그넘은 그동안 ‘무신사’와 ‘아마존 미국’등 이커머스 유통에서 MZ 감성에 적합한 프리미엄 캐주얼 디자인을 선보여왔으며 올해 3월부터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 롯데백화점 창원점등 오프라인 유통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스타벅스더양평DT1[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스타벅스더양평DT11-300x200.jp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