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갤러리 노와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비욘드클로젯은 지난 3월에 열린 서울패션위크에서 갤러리 노와이와의 협업으로 진행된 2023 F/W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당시 이재승ㆍ배우리 등 갤러리 노와이에 소속된 작가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결과물로 탄생한 아트웍들을 컬렉션 피스로 재탄생시키며 한층 풍부한 컬렉션 구성을 완성해 보였다.
비욘드클로젯과 갤러리 노와이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또 한 번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갤러리 노와이와 협업한 컬렉션 피스 중 일부를 전시 및 판매하며, 이재승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최초로 공개한다. 그뿐만 아니라, 디자이너 고태용이 아티스트로 처음 발매하는 에디션 ED.200 판화 ‘The legend’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함께 비욘드클로젯은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먼저 갤러리 노와이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에게는 부채를 기프트로 증정하며, 그 중 구매 고객에게는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어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중 SNS 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그립톡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비욘드클로젯의 갤러리 노와이 팝업스토어는 오는 8월 5일(토)과 6일(일) 그리고 12일(토)과 13일(일) 2주간의 주말동안 오픈되며, 안국동에 위치한 갤러리 노와이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