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9월 29, 2025
Home미분류스와치, ‘블라썸 타임’ 컬렉션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진행

스와치, ‘블라썸 타임’ 컬렉션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진행

스위스 글로벌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오는 21일부터 4월 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봄꽃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블라썸 타임(BLOSSOM TIME)’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컬렉션 전시와 함께 해당 컬렉션의 모티브가 된 대형 조형물을 마련해 봄의 화사함과 생동감을 전달한다.

스와치는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 블랑팡과 협업한 ‘바이오세라믹 스쿠버 피프티 패덤즈’ 컬렉션, 오메가와 선보인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 컬렉션 등 아이코닉한 매력을 담은 다양한 컬렉션을 전시한다. 또한 문스와치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롤링 플래닛 카’를 팝업스토어에서 소개한다.

스와치는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블라썸 타임’ 컬렉션을 포함한 스와치의 다양한 컬렉션을 더욱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장에 마련된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각 컬렉션 별 미션을 수행하면 니트 플라워, 키링, 캔디, 스티커 등 다양한 기프트를 받을 수 있다. ‘블라썸 타임 AR필터’를 활용해 사진을 촬영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라썸 타임’ 시계를 증정한다.

스와치 관계자는 “이번 블라썸 타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보다 다채로운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2주간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시계를 사랑하는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