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 4층 식음매장이 대거 신규ㆍ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먼저 중화요리 4대 문파 명장 유방녕 쉐프의 신차이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테이블당 1회, 포춘쿠키를 증정한다. 포춘쿠키 이벤트 당첨 시 다음 방문 때 유니짜장면과 군만두 중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국의 가정식을 정갈하고 세련된 느낌의 반상으로 만날 수 있는 무월식탁은 오는 22일까지 SNS 포스팅 고객에게 음료수 1개를 무료로 준다.
이어 일본식 요리 전문점 하즈벤은 오는 15일까지 메인 메뉴 2개 이상 주문 시 9000원 상당의 새우튀김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인도 요리 전문점 강가는 21일까지 메인 메뉴 주문 시 탄투리포신을 9900원에 판매하고, 22일부터 12월 5일까지 메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플레인 난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는 11일 타임스퀘어 4층 기존 자리에 리뉴얼 오픈하는 딘타이펑은 13일부터 매장에 방문해 5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장바구니를 증정하며, 11일부터 12월 8일 기간 동안 딘타이펑 인스타그램에 좋아요 및 댓글을 다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3만 원 식사권 혹은 영화티켓 2매를 선물한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부장은 “최근 쇼핑뿐만 아니라 특별한 맛집을 찾기 위해 타임스퀘어를 찾는 고객들이 크게 늘고 있다”라며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확 달라진 타임스퀘어 식음 매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