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2018년형 에어로드라이(AERODRY) 시리즈를 출시했다.
르까프의 에어로드라이는 수년간 연구 투자를 통해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로 피부의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여 외부로 배출시킨다. 이형단면 구조의 폴리에스터 소재로 원단면 구조의 섬유보다 20% 이상, 면보다는 30% 이상 건조성이 우수하며, 수십 번의 세탁에도 기능이 유지되는 장점을 지녔다.
2018년형 에어로드라이 시리즈는 라운드, 브이넥, 피케, 집업, 민소매 티셔츠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남성용은 총 24종, 여성용은 총 1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유연석 티셔츠라고 일컫어지는 3단 배색 에어로드라이 티셔츠는 부드러운 촉감과 흡습속건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로 착용감이 뛰어나며, 통기성이 우수해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그레이 톤을 기본으로 네이비, 그린 등의 3가지 컬러를 배색하여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2만9천원의 합리적인 가격도 장점이다.
이외에도 에어로드라이 라인 중 피케 셔츠는 재킷과 함께 입을 수 있도록 비즈니스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흡습속건이 우수해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넥 부분에 흰색 라인의 포인트를 줘 경쾌한 느낌을 부각시킨다. 가격은 3만9천원.
르까프 관계자는 “에어로드라이 시리즈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자체 개발한 소재를 적용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며, “일반 면 소재보다 30% 이상 건조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으로, 일반 라운드 티셔츠부터, 피케 셔츠, 민소매 셔츠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스포츠는 물론 라이프스타일 웨어로도 손색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