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바이오 제품 연구 및 글로벌 헬스 브랜드 유통 전문 기업 ‘시나몬랩’(대표 신경용)이 2월부터 롯데슈퍼와 홈플러스 일부 지점에서 아마존 피트니스 드링크 베스트셀러 브랜드 ‘셀시어스’를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는 아마존 구매 만족도 4.7/5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아마존 식품 부문에서 여러 차례 베스트셀러로 오른 바 있다. 기존 에너지 드링크 섭취 시 발생할 수 있는 각성효과 후 피로감, 합성 카페인에 대한 우려, 칼로리에 대한 걱정을 덜어낸 ‘건강한 에너지 드링크’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독자적인 메타플러스 포뮬라 기술 등을 바탕으로 운동 전 섭취 시 신진대사를 증가시킨다. 짧은 시간 내 더 효과적인 운동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나 운동을 전문적으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세계적인 UFC 선수 더스틴 포이리에, ‘스노보드의 황제’ 금메달리스트 숀 화이트 등 유명 운동선수들이 즐겨 마시는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시나몬랩은 셀시어스 국내 정식 유통 및 롯데슈퍼 입점을 기념해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롯데슈퍼와 홈플러스 입점을 시작으로 슈퍼마켓ㆍ대형 할인점ㆍ백화점 및 편의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높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