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나 코퍼레이션, ‘베트남 뷰티 개발 무역 회사’와 MOU 체결

0
358

베트남 K-뷰티 유통 전문기업 ‘도나 코퍼레이션'(대표 김동희)이 베트남 뷰티 전문 기업 ‘베트남 뷰티 개발 무역 회사’(대표 아만다 응우옌 응옥)와 ‘한국-베트남 무역협력 및 뷰티 기술 교류’에 대한 MOU를 베트남 롯데호텔 사이공에서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도나 코퍼레이션’, ‘베트남 뷰티 개발 무역 회사’의 임직원 및 관계자들이 다수 참석했다.

협약 상대 회사인 ‘베트남 뷰티 개발 무역회사’는 베트남 뷰티 산업 발전을 위해 화장품 연구 및 브랜드 개발과  뷰티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개발교육과 기술교육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한국 등 미용 선진국과의 교류를 위한 기업 무역 촉진 행사를 전문적으로 개최하여 해외 선진 미용기술을 베트남에 이전 및 홍보하고 베트남 현지 기업과 연결하여 베트남 뷰티 산업을 발전시키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한국과 베트남 간의 문화교류, 무역협력 및 투자기회 확대, 베트 남 내 잠재력 있는 인재 및 업체 발굴,  창업지원 및  기술 이전을 통해 베트남 뷰티 업계의 활성화를  함께 하기로 하고   국제 뷰티 시장을 개척을 위한 비전을 공유하였다.

‘도나 코퍼레이션’의 김동희 대표는 “이번 ‘베트남 뷰티 개발 무역회사’와의 협업을 통해 베트남에 K-뷰티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생각하고 있으며, 더 많은 한국 화장품을 알리기 위해서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도나 코퍼레이션’은 베트남에서 ‘도나박스’라는 한국 화장품 구독형 서비스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한국 화장품을 베트남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현지 에스테틱 샵 원장들을 대상으로 정기 세미나를 개최해 K-뷰티에 대해  알리고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