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8월 18, 2025
Home미분류할리스, 코피스족 겨냥한 스마트 오피스 매장 ‘종각역점’ 오픈

할리스, 코피스족 겨냥한 스마트 오피스 매장 ‘종각역점’ 오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종각역 인근에 직영점 ‘할리스 종각역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개점한 종각역점은 유동 인구가 많은 역세권과 종로 오피스 상권에 위치해 휴식과 업무가 모두 가능한 ‘스마트 오피스’ 콘셉트로 꾸몄다.

종각역 4번, 9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으며, 350㎡(약 105평) 크기에 총 152석의 좌석을 갖춘 2층 매장이다.

종각역점은 업무, 비즈니스 미팅 등으로 카페를 자주 활용하는 코피스족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매장 곳곳에 가벽을 세워 공간이 분리되는 효과를 연출해 효율적으로 매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노트북을 사용하기 좋은 바 테이블을 비롯해 2-3인석에서 대형 테이블까지 다양한 좌석을 마련했으며, 쿠션감 있는 의자, 넉넉한 콘센트 설치 등 편의성을 높여 인근 직장인들의 많은 방문이 예상된다.

또한 바쁜 하루 중에 할리스 종각역점에서 여유와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세심하게 공간을 연출했다. 1, 2층 곳곳에 도심 속 작은 정원을 꾸며 플랜테리어(planteriorㆍplant+interior)를 적용하고, 모서리가 둥근 사각 아치형 가벽과 매장 전체적으로 내추럴한 컬러와 부드러운 톤의 조명을 사용해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2층 통창 앞 좌석에서는 종로 거리를 바라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종각역점은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할리스 라이프스타일 MD를 체험할 수 있도록 MD존을 특화했다. 고객들은 다양한 텀블러와 머그를 비롯해 골프, 뷰티 등 다채로운 할리스 MD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할리스 종각역점은 종각역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종로 대표 문화재인 보신각 터를 옆에 두고 있어 만남의 장소로 활용하기 좋다. 할리스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은 인테리어뿐 아니라, 인근 직장인들의 많은 이용이 예상되는 만큼 공간을 효율적으로 분리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할리스 종각역점이 고객들에게 종로 대표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