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15, 2025
Home미분류소노시즌, 콘텐츠 커머스 역량 강화 '인기 웹시트콤 협업'

소노시즌, 콘텐츠 커머스 역량 강화 ‘인기 웹시트콤 협업’

소노시즌은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과의 공감대를 넓히고 소통을 강화하고자 인기 웹시트콤 콜라보 콘텐츠를 기획했다. 오픈마켓 스타트업을 배경으로 한 ‘어서오세요 웰컴스토어에’는 스토리에 제품의 강점을 자연스럽게 녹일 수 있고, CJ온스타일 라이브쇼핑을 통한 라이브 커머스로도 연계 가능해 소노시즌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를 높이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5일 tvN D ENT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이번 콘텐츠에서 소노시즌은 오는 8월 출시 예정인 ‘소노시즌 토퍼’를 선공개 했다. 특히 웰컴스토어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스토리에 ‘일상이 휴일 되는 편안함’이라는 브랜드 메시지와 ‘모두의 숙면 플랫폼’ 콘셉트를 재미있게 녹여내고 독일 TUV 인증,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인증 등 제품 강점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오는 28일에는 웹시트콤과 연계한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한다. 오후 8시 CJ온스타일 라이브쇼핑에서 ‘소노시즌 토퍼’를 30% 파격 할인가로 판매하는 핫딜 라이브쇼를 실시한다. 라이브쇼 방송 알림 신청 시 적립금 1천 원도 증정할 예정이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최근 유통가에서 자연스러운 브랜드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콘텐츠 커머스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소노시즌도 새로운 시도로 이번 콘텐츠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 변화를 발빠르게 반영한 다양한 활동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노시즌은 메모리폼부터 커버 원단, 지퍼까지 100% 독일에서 생산하고 있다. 체계적인 품질 테스트를 거쳐 국내 최초로 매트리스 전 품목 TUV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