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9월 11, 2025
Home미분류커버써먼, '2022 프리뷰 인 서울' 첫 참가, 100여 개사로부터 상담 요청

커버써먼, ‘2022 프리뷰 인 서울’ 첫 참가, 100여 개사로부터 상담 요청

㈜커버써먼(대표 이재호)의 기업부설연구소인 ‘KEEK LAB’이 8월 24일부터 26일까지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국내외 311곳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섬유산업 전시회 2022 프리뷰인서울(Preview in SEOUL, PIS)에 참가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22 프리뷰인서울은 이전과 다른 새로운 기준과 가치의 다음 세계를 여는 ‘넥스트 게이트(Next Gate)’를 주제로 엔데믹 시대 섬유패션산업계의 지속 가능한 그린·디지털 혁신 전략을 제시했다.

KEEK LAB은 웨어러블 테크(Wearable Tech)를 통해 사람과 환경을 연구하며 독점 기술이 아닌 B2B를 통해 스마트 소재를 공유하고 다 같이 더 나은 삶을 향해 도전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목베개 기능성 제품인 ‘필로우디(Pillowdy)’의 부자재 ‘에어 필로우 키트’와 원터치 공기 주입 방식의 ‘에어 다운 키트’를 선보였으며 두 제품 모두 지속 가능한 Air를 소재로 하여금 목베개 충전물과 동물 털 채취를 공기 주입으로 대체해 환경까지 한 번 더 생각했다고 개발 배경을 설명했다.

부스 우측에는 비행기 내부를 연상시키는 공간을 기획하여 필로우디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포토존으로 많은 참관 업체의 궁금증과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재호 대표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의 많은 기업에서 부스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고 큰 성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국내외 KEEK LAB의 성장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커버써먼은 이번 프리뷰 인 서울 전시회에 참가해 국내외 100여 개 브랜드와 기업으로부터 상담 제안이 폭발했었다. 이에 향후 후속 조치를 통해 보다 가시적인 성과를 이끌어 낼 계획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