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9월 23, 2025
Home미분류패스트뷰, 1.2억 가입자 기반 플랫폼 폴라리스오피스와 콘텐츠 서비스 제휴

패스트뷰, 1.2억 가입자 기반 플랫폼 폴라리스오피스와 콘텐츠 서비스 제휴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오만이슈’ 오픈, 커머스 서비스에 이은 2번째 전략적 제휴 진행

종합 콘텐츠 비즈니스 기업 패스트뷰(대표 오하영)는 1.2억 가입자 기반 오피스 소프트웨어 플랫폼 ‘폴라리스 오피스’와 퍼블리셔 제휴를 맺고 플랫폼 내 다양한 뉴스 콘텐츠를 제공하는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지난해 11월 런칭한 폴라리스오피스 유저 전용 쇼핑몰 ‘오만시장’ 서비스 제휴에 이은 양사의 두 번째 전략적 제휴로, 1억 2000만 명의 폴라리스 오피스 사용자들에게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한 볼거리와 새로운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차원에서 진행됐다.

패스트뷰와 폴라리스오피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오만이슈’ 서비스는 폴라리스 오피스 플랫폼 유저들만 이용할 수 있는 인앱 형태의 전문 뉴스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다.

패스트뷰의 콘텐츠 유통 솔루션 ‘뷰어스(ViewUs)’와 제휴된 450개 CP사(콘텐츠 제공사)의 최신 뉴스 콘텐츠를 시사, 연예, 스포츠, 유머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로 큐레이션해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이에 따라 유저들은 기존 폴라리스 오피스 솔루션과 전용 쇼핑몰 ‘오만시장’에 이어, 양질의 뉴스 콘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오만이슈 서비스까지 폴라리스 오피스 플랫폼 내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현재 오만이슈는 폴라리스 오피스 앱 안드로이드 최신 버전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추후 iOS 버전도 지원할 예정이다.

패스트뷰 오하영 대표는 “뷰어스 퍼블리셔 제휴를 통해 플랫폼 내 이용자 체류시간을 늘리고 플랫폼의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사용자 특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향후 더욱 다양한 콘텐츠 영역에서 국내외 유수 기업들과 의미 있는 협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패스트뷰는 지난 10월 국내 콘텐츠사 및 퍼블리셔사를 위한 원스톱 콘텐츠 유통 솔루션 ‘뷰어스’를 정식 런칭했다. 뷰어스는 다양한 유형의 미디어 콘텐츠를 이미지·텍스트 기반의 콘텐츠 형태로 재가공하여 개별 플랫폼에 맞춤형으로 자동 유통해주는 서비스로, 현재 약 35만개 이상의 콘텐츠 DB와 470여 개의 제휴 파트너사를 확보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