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월 16, 2025
Home미분류빈트릴, 22FW 시즌 '스타일 프로젝트' 캠페인 화제

빈트릴, 22FW 시즌 ‘스타일 프로젝트’ 캠페인 화제

(주)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빈트릴(BEENTRILL)’이 22FW스타일 프로젝트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FW컬렉션은 캠페인, 룩북, 여성 3가지의 라인을 테마와 함께 선보이고 있다.

빈트릴(BEENTRILL) ’22FW’ 캠페인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크리에이티브 아트크루’ 슬로건과 함께 시즌 캠페인 ‘REBEL FORCES’를 테마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은 그들의 감성을 결합해 빈트릴(BEENTRILL) 만의 스타일을 제안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빈트릴(BEENTRILL) 22FW 룩북은 ‘Without Prejudice #FACELESS’를 테마로 편견 없는 스타일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다양한 모티브를 통한 프린트, 이지한 스타일의 스웻 셋업, 루즈핏의 경량 헤비다운 점퍼 등 다채로운 제품군을 제안한다.

빈트릴(BEENTRILL) 22FW여성은 볼캡을 쓴 스타일리시한 여성상을 그리며, 제품군은 캐주얼한 후디 집업과 스웻셔츠를 비롯해 스웻팬츠, 스커트 등 볼캡과 어울리는 TPO를 제안한다.


빈트릴(BEENTRILL)은 크리에이티브 아트 크루인 버질 아블로와 매튜 윌리엄스, 헤론 프레스톤, 저스틴 손더스가 함께 2010년 창립한 이후 스트리트 패션 시장에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빈트릴의 신상품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및 프로모션 정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beentrill.co.kr)와 공식 인스타그램(@beentrill_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