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지할리스에프앤비가 운영하는 할리스가 2022년 마지막 정기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창업설명회는 오는 24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KG타워에서 개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가맹점 개설 절차와 매장 운영 노하우 등 성공적인 카페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컨설팅 세션과 할리스 지역별 상권 전문가와의 개별 상담 세션을 마련했다. 매장 이익률을 높이는 차별화된 경쟁력과 노하우가 소개되고, 개인별로 전문적인 상권 분석 및 매장 공간 컨설팅이 진행돼, 예비 창업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창업설명회는 할리스 가맹 사업 및 카페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유선 또는 메일로 사전 접수할 수 있으며, 당일 신청도 가능하다. 관련 정보는 할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창립 24주년을 맞은 할리스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매장 운영에 반영하고 있다. 상권별 방문 목적을 고려해 매장 안에 1인 좌석, 좌식 공간, 루프탑 등 다양한 콘셉트를 적용한 공간 마케팅과 드라이브 스루, 펫프렌들리 등 특화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고객 취향과 소비 트렌드에 따라 할리스 앱 딜리버리 서비스와 매장 내 키오스크 설치 확대로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할리스 창업설명회에서는 24년간 쌓아온 카페 운영 전략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인사이트가 담긴 다양한 노하우 등을 얻어 가실 수 있다”며 “또한 가맹점 지원 프로그램인 ‘할리스 케어’를 운영해 점주님들이 안정적으로 사업을 운영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