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17, 2025
Home미분류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MZ세대 품절템 출시 '두 달 만에 200만 병 판매...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MZ세대 품절템 출시 ‘두 달 만에 200만 병 판매 돌파’

푸드테크 기업 이그니스(대표 박찬호)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리뉴얼 버전이 출시 두 달 만에 판매량 200만 병을 돌파했다.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리뉴얼 버전은 마일드 바나나, 마일드 라떼, 마일드 카카오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고단백 저지방 음료’라는 별칭에 걸맞게 단백질 함량은 늘리고 당과 칼로리는 줄였으며, 분리유단백(MPI)과 농축유단백(MPC)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특히 단백질 함량을 기존 24g에서 27g으로 증량해 여느 단백질 음료보다도 높은 함량을 자랑한다. 이러한 사실이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MZ세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두 달 만에 200만 병이 판매됐다.

그중에서도 마일드 바나나 맛은 바나나 우유와 맛이 비슷해 다이어트ㆍ헬스 커뮤니티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SNS에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를 검색해보면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운동스타그램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운동을 즐기며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를 마시는 MZ세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그니스 관계자는 “단백질 음료의 경우 특유의 맛 때문에 섭취를 꺼리는 분들이 있는데,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는 맛과 영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이라며 “랩노쉬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는 이그니스 자사몰 ‘에잇템(ATE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CU, GS25, 이마트24, 올리브영, 롯데슈퍼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